본문 바로가기
맛집

미소야 우삼겹 우동전골 맛이 기가 막히네요~!

by 착한상혀니 2020. 4. 28.

안녕하세요
여러분~!
혀니의 행복한 일상 블로그의 대장
혀니입니다~!

오늘은 혀니가 저번 주 24일에
수원에서 방문했던 미소야라는 식당을
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수원에서 업무를 본 후
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을 찾고 있었습니다.

걸어 다니면서 뭘 먹을지 신중하게
찾고 싶었는데 이 날 유독 바람이 심하게
불어서 눈앞에 보였던 식당인 미소야로
무작정 들어가게 되었습니다.

** 바람 때문에 정신없이 들어가서
식당 외부 사진을 못 찍었네요..**


미소야는 가맹점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
2000년도를 첫 시작으로 가맹점을
늘려나간 것 같아요~!

현재 미소야의 가맹점은 전국에
약 200개 이상의 많은 매장 수를
보유하고 있어요~

그 중에서 혀니가 방문한 곳은
미소야 수원 신영통점 이었습니다!ㅎㅎ

웃음 꽃이 활짝 미소야~


매장에 들어가 메뉴판을 봤는데
미소야도 메뉴가 너무 많아서
사진 찍기 힘들게 되어 있더라고요..!ㅋㅋ


미소야는 돈까스 종류 외에도 5가지 종류의
음식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각각의 종류에서
더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!
* 자세한 사항은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!


혀니가 메뉴판을 한 장 한 장 넘기며
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는데 옆에 앉으신
커플 두 분이 사진을 찍는 혀니가 신기하셨는지
계속 힐끗힐끗 쳐다보시더라고요~

그 모습이 느껴졌지만 애써 모르는 척을 하며
사진을 찍었답니다!!ㅋㅋ


그중에서 혀니가 선택한 메뉴는
Best 메뉴인 우삼겹우동전골 이었습니다!

 

두둥!! 주문 후 금방 나온 우삼겹 우동전골~

핑크색의 얇은 어묵이 귀엽네요!!ㅋㅋ
내용물은 팽이버섯, 쑥갓, 우삼겹, 고추,
양파, 숙주? 등이 들어있었습니다!

음.. 함께 주는 밥의 양은 조금 적어서
아쉽웠습니다~!!

먼저 국물 맛을 봤는데요~?!
살짝~ 얼큰하면서도 찐하고 깔끔하면서
입에 착착 감기는 게 국물 맛이 일품이었습니다!


다음으로 우동면과 우삼겹을 먹었봤어요~
우동면은 오동통하니 맛있었는데
일반 다른 우동면과 다른 느낌은 없었어요!

하지만 우삼겹이 진짜 완전 대박!!
씹을수록 고기의 육즙이 흘러나오는데
완전 고소하고 쫄깃했습니다!


우삼겹 우동전골의 면을 모두 먹은 후
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 먹었어요~!


밥을 말아 먹은 것도 맛있기는 했지만
처음에 느껴졌던 진한 맛은 그대로인데
얼큰한 맛은 점점 줄어들고 느끼해지는??
느낌이 들었어요~!

그리고 처음엔 밥이 적어서 아쉬웠는데
국물에 밥까지 말아 먹으니 딱 기분 좋은
배부름이 느껴졌습니다!


전체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은 점심 식사 였고
우삼겹 우동전골이 메뉴판에 왜 Best 메뉴로
선정되어 있는지 알겠더라고요!ㅋㅋ

미소야 우삼겹 우동전골 추천드립니다!

혀니의 별점 : ★★★★☆
(미소야 우삼겹 우동전골)

혀니가 방문한 미소야 식당의 위치는
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~!
[카카오맵] 미소야 수원신영통점
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12번길 30 1층 3호
(망포동)
http://kko.to/C4FrUBk0p

다이어트하면서 음식점 포스팅을 하다 보니
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요동을 치는 게
고통스럽네요!!ㅋㅋ

이 고통에서 어서 빠져나오기 위해
빨리 다이어트를 성공해야겠습니다 ㅎㅎ


이상 혀니의 행복한 일상 블로그의 대장
혀니였습니다~!

댓글7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