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19

(안양 무인카페)카페 올래? Cafe Ollae~ 힐링 무인카페 맛집 / 박달동 24시간 무인카페 안녕하세요 혀니의 행복한 일상의 혀니에요~ 이전 회사에서의 업무량이 많아 블로그 활동을 못했는데 최근 이직을 해서 시간이 이전보다는 좀 널널해졌답니다~ 럭키~! 그나저나~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쯤... 후... 어서 마스크 없는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네요! 오랜만이라 할말은 많지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서 여기까지만.. ㅠ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안양 박달동에 위치한 Cafe Ollae라는 24시간 무인 카페랍니다~ 친구와 함께 지나가던 도중 문득 눈에 띈 간판을 보고 이름 재미있다~ 카페 올래레~ 라며 무심코 지나가려던 도중 혀니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문구!! "EVENT 1,000원!" 오케이 바로 전진! 친구를 이끌고 무인카페로 들어갔답니다~ 화이트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혀니의 마음에 쏙~ 내부 .. 2021. 9. 5.
미소야 우삼겹 우동전골 맛이 기가 막히네요~! 안녕하세요 여러분~! 혀니의 행복한 일상 블로그의 대장 혀니입니다~! 오늘은 혀니가 저번 주 24일에 수원에서 방문했던 미소야라는 식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 수원에서 업무를 본 후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을 찾고 있었습니다. 걸어 다니면서 뭘 먹을지 신중하게 찾고 싶었는데 이 날 유독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눈앞에 보였던 식당인 미소야로 무작정 들어가게 되었습니다. ** 바람 때문에 정신없이 들어가서 식당 외부 사진을 못 찍었네요..** 미소야는 가맹점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2000년도를 첫 시작으로 가맹점을 늘려나간 것 같아요~! 현재 미소야의 가맹점은 전국에 약 200개 이상의 많은 매장 수를 보유하고 있어요~ 그 중에서 혀니가 방문한 곳은 미소야 수원 신영통점 이었습니다!ㅎㅎ 매장에 들어가 메뉴판.. 2020. 4. 28.
굿 돈까스 집에서 점심 식사 해결!! / 낮엔 식사를!! 밤엔 시원한 맥주를!! 안녕하세요 여러분~ 혀니의 행복한 일상 블로그의 대장 혀니입니다~! 오늘은 며칠 전 평택에서 업무를 본 후 점심 식사를 위해 한 식당에 방문을 했는데 식사를 하지 못하고 나온 식당과 방문을 해서 식사한 식당 두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~!ㅋㅋㅋ (말이 이상하네요;;) 점심시간에 건물 2층에 위치한 오백국수라는 식당을 발견했습니다. 건물 외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식사 장소로 결정을 하고 올라갔습니다. 그런데...!!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2월25일부터 4월26일까지 휴업 중이었네요~! 식당 사장님께서는 2달 동안 식당 운영을 못하셔서 많이 힘드셨을 것 같네요.. * 에효 나쁜 코로나...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들 화이팅입니다! 오백 국수는 4월 27일(월)부터는 정상 영업이라고 하니 다음에 다시 평택.. 2020. 4. 26.
맥도날드에서 신메뉴로 출시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를 먹어봤어요~! / 햄버거 안녕하세요 여러분~ 혀니의 행복한 일상 블로그의 대장 혀니입니다~! 혀니가 어제 수원 광교에서 업무를 보고 있었습니다! 업무를 위해 차량을 타고 이동하기 전! 길을 찾기 위해서 티맵 지도를 켤 때마다 계속해서 나오는 광고가 있었습니다~! 그 광고는 맥도날드 광고였어요!! 내용은 맥도날드에 신메뉴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가 출시되었으니 가까운 맥도날드 매장에서 먹어보라는 광고였습니다~! 처음엔 광고를 무시했는데 이동할 때마다 계속 광고를 보다 보니 점심으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!!ㅋㅋ 역시.. 광고의 힘은 대단한 것 같아요..!! 점심시간에 티맵 어플을 이용해 근처 가까운 맥도날드 매장을 찾아보니 1km 거리에 있는 맥도날드 동수원 GS DT점을 발견하고 바로 이동을 하였어요! 도착 후 주차.. 2020. 4. 24.